(주)라이브엑스,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서면점과 MOU 체결
(주)라이브엑스,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서면점과 MOU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1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엑스 제공

프리미엄 뷰티 살롱 브랜드 ‘위닛(WENEED)’을 운영하는 (주)라이브엑스는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서면점’과 MOU 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주)라이브엑스와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서면점은 전문적인 미용 교육과 콘텐츠를 통해 우수한 인재를 서로 지원하고, 다양한 기회 및 경험을 제공하여 미래의 미용 전문 인재를 양성하기로 협약했다.

이번 협약은 미용 시장 발전을 위한 교육 과정 및 콘텐츠 개발 협력, 우수 미용인 발굴 및 배출을 위한 인적 자원 교류, 양사의 가용한 홍보 채널을 위한 마케팅 제휴, 기타 양사의 지원 및 협력에 관한 사항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서면점 김보경 대표는 “성공적인 미용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미용 전문 인재들을 양성할 수 있고, 전문적인 시스템과 교육 프로그램 및 성장성이 기대되는 위닛(WENEED)과 함께 뜻을 모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미용을 공부하는 과정에서 꼭 필요한 실습 과정 등을 지원해 수강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주)라이브엑스 송정웅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미용인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미용 시장에서 헤어 디자이너 및 스탭(인턴)을 구하는 과정이 너무 어려워진 상황에 놓여 있지만, 이번과 같은 좋은 기회를 발판삼아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및 콘텐츠를 더 많이 개발하고 제공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주)라이브엑스에서 운영하는 위닛(WENEED)은 부산에서 시작하여 1년만에 서울 및 부산, 경남 지역으로 빠르게 플랫폼을 확대하고 있으며, 현재 50여명이 넘는 미용인들과 함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