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IT개발자등 에듀테크 인재 채용
그로우, IT개발자등 에듀테크 인재 채용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0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로우 제공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 이하 그로우)은 IT개발자, 기획자, 마케터, MD 등 총 10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그로우는 이번 채용을 통해 에듀테크 플랫폼을 고도화하고 라이브 강의 및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를 강화해 ‘라이브 에듀테크 플랫폼’으로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성장이 시작되는 곳’이라는 슬로건 하에 그로우는 배움이 필요한 모두에게 최적의 교육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그로우 측은 “중고등교육부터 재테크, 취업직무, 취미교양 등 성인 콘텐츠, 스터디 구독서비스까지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지난 7월 그로우 사이트 한 달 순수 이용자수(MAU)는 62만을 기록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모집 분야는 총 10개 부문으로 ▲백엔드 개발자, ▲IOS/Android 앱 개발자, ▲데이터 엔지니어, ▲서비스 기획자, ▲퍼블리셔 등 IT 직군을 비롯해 ▲카테고리 매니저(CM), ▲콘텐츠MD, ▲그로스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UX/UI 디자이너 등 이다.

원활한 의사소통, 업무 계획 관리 능력과 더불어 에듀테크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함께 서비스를 만들어 갈 이들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각 직무별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에 대한 세부사항은 ‘원티드’, ‘잡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자는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업체에 따르면, 그로우는 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하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연 200만원 상당의 복리후생비, ▲3년 근속 10일 안식휴가, ▲여름 휴가비 지급, ▲명절 효도비 지급, ▲자녀 양육비/학자금 지원, ▲사내 네일샵 등이 대표적이다. 직원들이 성장을 위한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역량 개발 지원 비용도 적극 지원한다.

그로우 이혜영 대표는 “그로우는 국내 최초로 라이브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수많은 혁신적인 서비스로 온라인 강의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며 “에듀테크 시장을 함께 이끌어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