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워플레이어, ESG경영 품질경영 국제표준 ISO 9001 및 14001 인증 획득
(주)파워플레이어, ESG경영 품질경영 국제표준 ISO 9001 및 14001 인증 획득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07.27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플레이어 제공

주식회사 파워플레이어(대표 김유재)는 ESG경영을 위한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과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2개 분야의 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국제적인 표준 기준 인증인 ISO 인증은 국내 제품이 국제 기준에도 부합함을 입증하는 기준이다. 이중 ISO 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규격으로서 제품 및 서비스에 이르는 전 생산 과정에 걸친 품질 보증 체계를 의미한다. 또한 ISO 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공포한 친환경적 경영 체제에 관한 국제 표준 규격으로 환경경영을 기업 경영의 방침으로 삼고 이를 관리할 체계를 갖추고 있는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인증하는 국제규격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주식회사 파워플레이어 측은 “자사의 제품 전 생산 과정에 대한 품질 보증 체계를 구축하고 ESG경영을 위한 목표를 수립해, 이를 달성하기 위한 실천 방안을 구체척으로 기획하여 운영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받아 이번 인증을 취득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파워플레이어는 친환경 유기농 클린뷰티 브랜드인 온그리디언츠를 런칭해 운영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온그리디언츠는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이용해 친환경 용기에 담아 자연과 사람 모두에게 이로운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온그리디언츠는 올리브영과 신세계 시코르, 현대백화점의 비클린 등 다양한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되어 있고, 일본을 중심으로 글로벌로 판매채널을 늘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파워플레이어 관계자는 “기업의 환경 경영 방침에 따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신뢰도 있는 제품을 생산한다는 것을 ISO 14001/9001로 인증받아 기쁘다”며, “인증을 발판 삼아 앞으로 ESG경영을 위해 친환경 관련 활동을 확대하여 그 가치를 계속 창조해, 글로벌 친환경 뷰티테크 기업으로 더욱더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