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엑스, 2022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미용전시회 참가 성료
파워풀엑스, 2022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미용전시회 참가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7.1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풀엑스 제공

㈜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는 2022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는 화장품, 미용, 헤어, 네일 등 다양한 뷰티 관련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규모의 장으로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이다. 2022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는 43개국 650개사의 뷰티 산업군의 기업들이 참가했고,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됐다.

파워풀엑스는 주력제품인 스포츠 크림 ‘리커버리 크림’과 셀룰라이트 크림 ‘씨엘:라이트 크림’을 중점으로 전시했다. 박인철 대표이사를 비롯한 파워풀엑스 임원진들이 전시회 현장에서 직접 제품 시연을 진행했다.

이번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서 파워풀엑스는 준비한 상품 전량을 모두 매진시켰으며 한국, 미국, 레바논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하며 대규모의 계약을 체결시키는 등의 성과를 거두게 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파워풀엑스 관계자는 “2022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 이어 올해에만 벌써 두번째 해외 전시에 참여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다졌다”며, “코로나 팬더믹 이전 개최된 해외 전시회 현장에서 USD 10만불 상당의 총판 계약을 맺는 등 좋은 성과를 거뒀던 파워풀엑스는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해외 박람회에 참가하여 글로벌 고객들을 타깃으로 우수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다.

박인철 파워풀엑스 대표이사는 “전세계 바이어가 ‘엑설런트’, ‘어메이징’을 외치며 파워풀엑스의 뛰어난 제품력에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며, “세계 시장에서도 파워풀엑스의 제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세계 각지에서 한국 브랜드의 위상을 선보일 글로벌 파워풀엑스를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