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아이티, 한국예탁결제원 ‘사내 웹 서비스 고도화’ 사업 수주
온더아이티, 한국예탁결제원 ‘사내 웹 서비스 고도화’ 사업 수주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7.14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더아이티(대표 김범수, 이병구)는 한국예탁결제원으로부터 ‘사내 웹 서비스 고도화’사업을 수주했다고 14일 밝혔다. IT 강소기업인 온더아이티는 기업 구성원들이 협업할 수 있는 솔루션과 업무매뉴얼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온더아이티 측은 “한국예탁결제원으로부터 수주한 본 사업은 고품질의 지식 공유와 활용을 통해 사내 구성원들의 업무생산성을 높이고, 사용자 서비스 중심의 스마트한 업무 소통환경 구축으로 업무 효율성 향상에 목표를 둔 고도화 사업”이라며, “관련 업무를 하는 구성원들이 고품질의 사내 웹서비스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정보활용과 업무수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자유로운 참여와 다양한 게시판을 통합 운영할 수 있으며 직원의 경험과 혁신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며, “우수한 지식 및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마일리지를 통한 보상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업종의 사내 웹 서비스 고도화 사업을 수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온더아이티는 확장성 있는 고도화 지원체계 환경 마련과 업무환경 변화에 유연한 한국예탁결제원만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에 따르면, 한국예탁결제원은 그 동안 활용되어온 지식예탁샘을 통해 지식을 공유하고 활용하는 문화가 자리잡아 가고 있는 만큼, 지식공유 환경에 최적화된 전문솔루션 도입을 통해 고품질의 업무정보의 공유와 활용이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온더아이티의 이병구 대표이사는 “한국예탁결제원은 ‘사내 웹 서비스 고도화 사업’을 통해 지식의 체계적인 축적 및 활용으로 소통과 협업이 증대되고,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위한 One-Stop 업무 환경이 조성되어 업무의 생산성과 경쟁력이 한층 향상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