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몬즈(Kmonds), 홍콩 드럭스토어 WISHH! 와 공식파트너쉽 계약
케이몬즈(Kmonds), 홍콩 드럭스토어 WISHH! 와 공식파트너쉽 계약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5.1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몬즈 제공

글로벌 세일즈 및 브랜드 씨딩전문 주식회사 케이몬즈 ( 대표 백소연 )는 홍콩의 대표적 H&B 스토어인Wishh! 와 공식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모비콘 그룹 계열에서 운영하는 홍콩의 대표적인 세일즈 채널인 Wishh!는, 전세계 다양한 뷰티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대표적인 H&B 스토어로 현재 4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홍콩 젊은층의 뷰티 트랜드를 선도하는 채널이다.

케이몬즈는 Wishh! 와의 공식파트너 체결을 물론 , 공식 인증된 벤더(vendor)로 등록을 마치고 브랜드 수출을 위한 체계적인 씨딩 프로세스를 구축해, 브랜드사들의 홍콩 수출에 나설 수 있게 됐다.

케이몬즈 제공

백소연 대표는 "공식계약을 체결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며, “세일즈 경험이 풍부한 WISHH! 와 매주 활발하게 전략적인 소통과 회의를 하고 있으며 , 입점은 물론 , 발주(Order)가 진행된 브랜드들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계약을 통해 홍콩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브랜드의 수출을 서포트 할수있게 되었고 , 앞으로도 위시와 같은 좋은 파트너를 발굴하여 더 많은 브랜드들이 수출에 성공 할수있도록 씨딩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