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브릭, ‘바이오 코리아 2022’ 참가
나노브릭, ‘바이오 코리아 2022’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5.1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노브릭 제공

첨단나노신소재 전문 기업 나노브릭은 ‘BIO KOREA 2022’에 참가하여 나노브릭 자체 개발 바이오 핵산추출 응용 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주최하는 ‘BIO KOREA 2022’는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바이오 코리아 2022’에서 나노브릭은 고객주문형 마그네틱 비드 M-Bead 제품을 소개한다. 일정한 품질 유지를 위한 바이오 성능평가, 그리고 다양한 검체에서의 핵산 추출 응용 제품의 개발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초상자성 나노입자 SPM에 고농도의 작용기가 코팅되어 신속하고 간편하게 바이오 물질을 선택적으로 분리 및 정제할 수 있는 기술 및 제품인 나노브릭 M-Bead는, 최근 코로나19 진단 키트에도 유용하고 최적화됐다. 나노소재 전문기업으로서 액티브 나노플랫폼 양산 공정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나노 입자 제조 기술 및 대량 양산 공정을 자랑하며,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으로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을 준다.

M-Bead를 이용하여 고수율, 고순도의 핵산을 추출할 수 있고 높은 성능을 가진 핵산추출 시약 제조 기술의 HighQ Extraction Kit와 식물 gDNA를 추출하는 HighQ Plant Kit 역시 그 적용 분야가 확대되고 있다.

나노브릭 관계자는 “이번 바이오 코리아 2022에서 나노브릭의 우수한 바이오 기술과 제품을 세계에 알리고 더욱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성장하며 교류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 코리아 2022는 포스트 코로나와 미래 혁신 기술을 주제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넘어 변화하는 바이오헬스 산업의 新 트렌드를 보여준다. 컨퍼런스, 비즈니스포럼, 전시, 인베스트페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세계 각국의 바이오 헬스산업 연구자 및 종사자, 투자자가 바이오헬스 시장의 최신 이슈 및 기술, 비즈니스 동향을 공유하며 사업 기회를 확대하는 비즈니스의 장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