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청소년수련관 한국뷰티아티스트교육협회와 청소년 진로능력개발 업무협약
유성구청소년수련관 한국뷰티아티스트교육협회와 청소년 진로능력개발 업무협약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4.2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 유성구청소년수련관 배움누리 강당에서 한국뷰티아티스트교육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대전광역시 유성구청소년수련관(이하 유청수)은 지난 22일 한국뷰티아티스트교육협회와 청소년들의 진로개발∙적성능력 발굴 등의 건강한 성장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청소년들의 주체가 되는 프로그램을 개발∙운영을 하고 있는 유청수는 지난 ‘21년 최우수 청소년 운영위원회 선정 및 우수 청소년참여위원회 선정이 되어진 바 있다. 올 해는 ‘Happy-You’th’ 너가 행복 해 질 차례!’라는 슬로건으로 ‘청소년들의 행복’을 찾아주기 위한 자기주도적 교육∙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유청수 안종배 관장은 “K-뷰티 시장은 우리 청소년들에게 꿈. 그리고, 목표를 이룰 수 있는 하나의 기회 공간이다. 우리 유청수(유성구청소년수련관)는 그 기회의 공간에 청소년들이 쉽게 접근하고 성장 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되고자 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뷰티아티스트로 성장 할 청소년들의 미래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2 왼쪽부터) 한국뷰티아티스트교육협회 이사 고채원, 협회장 박현아, 유성구청소년수련관 관장 안종배, 뷰티톡톡 러블리화이트점 대표 고채은

유청수와의 업무협약식에 참석 한 뷰티톡톡 러블리화이트점 대표이자 한국뷰티아티스트교육협회 교육 이사직을 맡고 있는 고채은 이사는 “뷰티아티스트의 꿈을 가진 청소년들에게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해 준 유성구청소년수련관 관계자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이들 청소년이 성장하는데 적극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한국뷰티아티스트교육협회는 지난 해까지 대전시와 충청남도의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뷰티대학 견학프로그램. 뷰티톡톡 일자리 체험. 능력개발 교육. 뷰티기술 민간자격증시험. 뷰티 진로적성 멘토링. 뷰티봉사단 활동. 기타 등)을 진행 해오면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사회생활 준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