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주방, 호서대학교와 업무협약(MOU) 체결
㈜우아한 주방, 호서대학교와 업무협약(MOU) 체결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4.25 11: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우아한 주방]

㈜우아한 주방(대표이사 황철)은 호서대학교와 교직원 및 학내 학교생의 개인위생, 환경복지, 공공 방역 증진 도모를 위해 개인 방역 ‘발로만 손 소독기’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소독 제품의 환경적, 물리적 오염으로 인한 2차 감염을 방지한 옥외 설치용 제품인 발로만 손 소독기는 안전한 수직형 구조와 비전력 방식으로 반영구적이며 주변에 다양한 위험 상황을 방지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소독기의 후원 업체인 아이피에스㈜는 지진보호구 손 소독기 개발 제조 및 건설산업 안전 관리 IT 솔루션 기술 개발 전문 업체이다. 각종 재난과 바이러스로부터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소프웨어 개발(SMART SAFETY) 및 재난 안전 제품 개발(손 소독기, 지진 패드)을 진행 중이며, 대전광역시에 손 소독기 10대를 후원하는 등 활발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우아한 주방은 2021년에 설립된 IT 기업으로 전국 최초 전자상거래 플랫폼 방식의 업소용 주방 기구 전문 업체이다.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에게 부담을 절감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가 물건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주방 기구 및 소품들을 직접 설계하여 가상 주방 환경을 쉽게 경험할 수 있으며, 이러한 맞춤형 경험을 통해 주방 기구 배치에 막막한 소비자를 위해 주방 도면 무료 설계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호서대학교 김연희 학생처장은 “학생들의 보건위생을 위해 손 소독기를 후원해 주신 우아한 주방과 아이피에스 대표이사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황철 대표는 평소 남다른 열정으로 각종 정기후원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데도 관심이 많아 각종 정기후원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보육원 및 장애인 대상 음식 나눔 봉사활동으로 지역 소외계층의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들을 통해 ‘2020 천안시 나눔문화확산’ 실천 유공자 표창, ‘2022년 충청남도 의회 의장 표장을 받으며 선한 기업으로 명성을 찾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묵찌빠 2023-03-04 13:08:51
언제나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