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와룡식품, 경북세일페스타 온라인판매 Top기업 교류회
주)와룡식품, 경북세일페스타 온라인판매 Top기업 교류회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04.21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북도(도지사 이철우)와 경북경제진흥원(원장 전창록)은 지난 14일 진흥원 2층 대회의실에서 온라인 판매 Top기업 40여개 및 온라인 판로·트렌드 전문가들과 함께 TOP기업 교류회를 가졌다.
 
이번 교류회에서는 경북세일페스타 성공사례로 꼽힌 3개사의 온라인판매 성공사례발표, 전문가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및 경제진흥원의 다양한 지원사업을 소개했다.
 
경북도 중소벤처기업과 윤희란 과장은 “각자의 상황에 맞는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기업들이 단지 경쟁상대가 아닌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상생의 관계로 변화시켰으면 한다.
 
더 나아가 향후에는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는 기업에게도 온라인 성공전략 등을 공유하는 자리를 적극 만들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또한 경상북도경제진흥원 전창록 원장은 “향후에도 이번과 같은 다양한 방식의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경북 내 우수기업들의 노하우 자료집을 제작 후 후발 기업들에게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하는 등 네트워킹과 인프라를 활용한 지원을 아낌없이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성공사례 공유사로 선정 된 (주)와룡식품 대표 김경도는 ‘맛과 품질이 좋은 제품 생산으로 경쟁사 대비 판매가격이 높았지만 입소문을 시작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며 좋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경북의 자랑이 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