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김광훈 예비후보, 중구인천시의원 선거 출마
민주당 김광훈 예비후보, 중구인천시의원 선거 출마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2.04.1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훈 (전)더불어민주당인천시당 조직국장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중구인천시의원선거 예비후보로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공천관리심사위원회 면접을 마쳤다.

김광훈 예비후보는 "영종국제도시의 지난 총선결과와 이번 대선결과의 표 차이에서 보여진 결과는 반성해야하고 대책을 마련해야한다."면서"두 선거의 결과가 보여주듯 이번 지방선거는 민주당의 승리를 장담하기 어렵고, 승리를 위해서는 후보 선택에 있어서 신중을 기해야 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영종국제도시는 섬이라는 특수성을 공감하고, 평균 연령대가 젊은 지역으로 주민들과 소통이 가능한 경험과 지식을 갖춘 후보가 나와야 새로운 변화를 가져 올 수 있다." 고 말했다.

김광훈 예비후보는 "영종국제도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도시가 될 수 있는 충분한 요건을 갖춘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지역으로 관광산업, MRO정비사업, 교육환경개선 등을 통해 주민들과 함께 산적해 있는 현안들을 해결할 수 있다."고 했다.

이어, " 4계절 동안 국제 축제가 끊이지 않는 도시를 만들어 젊음과 활력이 넘치는 살고싶은 도시로 만들 수 있는 "준비된 시의원"으로 서구의 청라국제도시, 송도국제도시와는 다른 새로운 국제도시를 디자인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광훈 예비후보는 ▲전)더불어민주당인천시당 조직국장 ▲전)윤관석국회의원 비서관(5급 상당) ▲전)박찬대국회의원 지역 사무국장(연수갑지역) ▲현)인천광역시 장애인배드민턴협회이사 등 인천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