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I.C, 나이스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 기업 ‘T-4등급’ 인증 획득
I.S.I.C, 나이스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 기업 ‘T-4등급’ 인증 획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3.2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I.C 제공

금융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IT기업인 I.S.I.C(대표 송병준)는 최근 기술 신용평가기관 NICE평가정보㈜에서 실시한 기술평가에서 상위 등급인 ‘T-4’ 등급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본 기술평가에서 ‘SW솔루션’ 분야 ‘전자동 주식 트레이딩 시스템 개발’ 기술에 대한 평가를 받은 I.S.I.C는 경영 역량을 비롯해 기술력, 시장 경쟁력, 사업성 등을 종합 평가·반영한 후 신용평점 및 평가액을 산출해 최상위 T-1부터 최하위 T-10까지 총 10등급 중 4등급을 인증 받았다.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기술사업역량 및 기술경쟁력이 우수한 기업임을 인증하는 증서다. I.S.I.C가 획득한 T-4 등급은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에 부여되는데, 이는 중소기업이 받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의 인증단계이다.

송병준 I.S.I.C 대표는 “11년간 수많은 임직원과 많은 소비자분들께서 함께 동참해 주셨기에 이 순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국가공인 기술 신용평가에서 T-4 등급은 기술력 수준 상위 약 35%에 해당하며, 미래 성장 가능성이 큰 기업임을 의미하기에 앞으로도 기술 개발을 선도하기 위하여 R&D 기술투자 및 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향후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여 코스닥 상장에 도전을 기약하며 임직원과 모든 소비자분들에게 좋은 결과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I.S.I.C는 2010년에 증권가의 중심인 여의도에서 개업해 현재는 금융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IT기업으로서, 금융과 IT 기술의 융합된 결과물을 기반으로 ‘아테나시스템’ B2C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