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사자처럼, 인공지능 통합과정 AI SCHOOL 모집
멋쟁이사자처럼, 인공지능 통합과정 AI SCHOOL 모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3.2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멋쟁이사자처럼 국비지원교육 관련 이미지(멋쟁이사자처럼 제공)

멋쟁이사자처럼(대표 이두희)은 인공지능 통합과정 AI SCHOOL을 오는 4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17주의 K-Digital Training 과정인 AI SCHOOL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전액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AI SCHOOL은 코로나19 확산 추세에 따라 온라인 수업으로 5월부터 진행된다. 수업은 데이터 수집과 전처리부터 EDA, SQL, Tableau, Machine Learning, Deep Learning, 비즈니스데이터분석 등 인공지능, 데이터사이언스 분야로 발돋움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있다.

프로그램은 팀원들과 프로젝트를 기획 및 수행하고 결과까지 도출하는 협업 경험을 통해 실무 역량 강화에 초점이 맞춰져 진행된다.

멋쟁이사자처럼은 이 과정에서 10년 간의 교육 노하우를 녹여낸 운영 시스템으로 수강생의 학습 경험을 도울 예정이다.

멋쟁이사자처럼 측은 “17주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인공지능/데이터사이언스 분야의 실무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현업 전문가와 소통하며 밀착 프로젝트 코칭 및 질의 응답 섹션이 준비돼있어 강의 수강 외 학습 시에도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두희 멋쟁이사자처럼 대표는 “AI SCHOOL은 2020년부터 지금까지 5회에 걸쳐 진행될 만큼 수강생들의 지지를 받으며 성장해 온 프로그램”이라며 “기술이 빠르게 성장하고, 원하는 역량도 다양화되고 있지만 변화를 위해서는 기초가 탄탄히 잘 다져져 있어야 한다. AI SCHOOL에서는 기초는 물론, 응용할 수 있는 밀도있는 커리큘럼으로 실무 인재 역량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AI SCHOOL 참여는 직업훈련포털 HRD-net 또는 지방고용노동관서를 통해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대상자만 가능하다. 강의는 3월 25일부터 4월 18일까지 지원 가능하며, 신청은 포털사이트에 ‘코드라이언’ 을 검색하여 해당 사이트 내의 AI SCHOOL에서 지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