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축자재 외장업체 (주)징크원, SCI평가정보 우수기업 T5등급 획득
종합 건축자재 외장업체 (주)징크원, SCI평가정보 우수기업 T5등급 획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3.1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징크원

종합 건축자재 외장업체 (주)징크원은 SCI평가정보로부터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SCI평가정보에서 실시하는 우수기술기업 인증은 기술성과 시장성, 사업성, 경영역량 등을 종합 분석해 기업이 보유한 기술 경제적 가치를 TCB 총 10등급으로 나눠 산정하며 기술사업 역량 및 기술경쟁력이 우수한 제조업, IT 기업 등에 부여한다.

(주)징크원은 이와 같은 SCI평가정보의 기술신용평가에서 리얼징크, 세라믹사이딩, 메탈사이딩 등 건축마무리공사 기술력을 인정받아 T5 우수등급을 취득했고, 독자적인 기술력을 겸비, 시장에서 성장성이 높은 기업으로 평가받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주)징크원 김동우 대표이사는 “건설시공 30년 역사를 자랑하는 당사는 시공하는 현장마다 내가 사는 집이라 생각하고 최고의 자재, 철저하고 엄정한 공사감리, 가치를 높이는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며, “자사의 우수한 건축마무리공사 기술력을 통해 앞으로도 많은 고객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징크원은 설계부터 시공까지 고객 맞춤형으로 진행하는 종합 건축자재 외장업체로, 진타맥스, 수압기와, 방수시트 등 각종 건축부자재 등을 직접 생산·수입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청주 본사부터 수원, 대구 등 전국 각 지역 지사를 두고 있으며 제주도까지 시공 업무를 맡고 있다. 2019년, 2020년 2년 연속 소비자만족도 1위에 오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