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커코리아㈜, 코팅`접착`필름 산업에 전문화된 고성능 솔루션 제공
브루커코리아㈜, 코팅`접착`필름 산업에 전문화된 고성능 솔루션 제공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3.1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브루커코리아

브루커코리아㈜는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22 Coating Korea에 참가해, 표면분석 사업부와 옵틱스 사업부가 코팅, 접착, 필름 산업과 관련된 고성능 분석기기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전시회에 참석하는 Bruker 표면분석 사업부에서는 표면 측정 및 표면 분석 요구, 재료나 조사 규모와 관계없이 연구 및 생산 환경에서 업계 최고의 전문화된 고성능 솔루션인 표면 분석 기기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물성 및 마찰마모윤활 시험기(Tribometer - UMT TriboLab), 비접촉식 광학 현미경(3D Optical Profilermeter – ContourX 시리즈), 표면단차계측기(Stylus Profiler - DektakXT), 전자탐침현미경(AFM - DimensionXR scanning probe microscope(SPM))을 선보일 예정이다.

UMT TriboLab는 물성 및 마찰마모윤활 시험기로, Bruker의 이전 모델 및 경쟁 제품보다 광범위한 속도와 더 강력한 토오크 및 우수한 수직하중 제어 및 마찰력 측정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운영 소프트웨어의 시험장치 자동인식과 같은 효율성과 사용편의성을 개선하는 강력한 새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그리고, ContourX 시리즈는 표면측정성능에 대한 뛰어난 신기술이 포함된 최신 3D 광학 현미경으로 생산성과 나노 단위의 표면 거칠기와 형상 측정에 대한 새로운 기준이 되는 제품이다.

옵틱스 사업부에서는 고품질 플라스틱 제품의 비용 절감 생산을 달성하는 데 필수적인 신뢰할 수 있는 품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Bruker의 ALPHA II는 유입, 중간, 최종에 이르는 일반적인 품질 관리를 위한 FT-IR 분광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ALPHA II 또는 다용도 FT-IR 플랫폼 INVENIO를 열천칭에 연결하면 열역학적 전이, 화학 반응 또는 열 안정성 분석과 같은 고급 재료 특성 분석이 가능하다. 또한 LUMOS II는 가장 작은 구조의 화학 성분을 측정할 수 있으므로, 제품 결함의 오류 원인을 효과적으로 분석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데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브루커코리아㈜ 부스에 3월 23일부터 25일까지 방문하면 Bruker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 받는 동시에 자세한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