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 브랜드 론진, 배우 조보아ㆍ안보현 ‘하퍼스 바자’ 3월호 커플 화보 공개
워치 브랜드 론진, 배우 조보아ㆍ안보현 ‘하퍼스 바자’ 3월호 커플 화보 공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2.2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이 배우 안보현과 조보아가 함께 한 ‘하퍼스 바자’ 3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안보현과 조보아는 담백하고 쿨한 친구 같은 커플 컨셉 아래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포즈와 눈빛으로 그들만의 깊은 아우라를 담은 커플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의상에 론진의 대표적인 클래식 워치인 ‘론진 마스터 컬렉션’과 스포츠 라인의 ‘론진 레전드 다이버’로 룩에 포인트를 더하며 감각적인 매니시룩을 소화했다.

사진 출처-론진(Longines), 하퍼스 바자
사진 출처-론진(Longines), 하퍼스 바자

단독 화보에서 안보현은 블랙 니트웨어에 론진의 기술적인 혁신과 우아함이 결합된 ‘하이드로콘퀘스트’를 착용해 짙은 남성미를 드러냈다.

 조보아는 중성적인 매력이 가득 담긴 숏컷 헤어와 상반되는 상하의 톤 의상에 론진의 워치메이킹 역사와 전통이 돋보이는 ‘프레장스 헤리티지 워치’를 매치해 특유의 세련됨을 과시했다.

안보현과 조보아는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의 주연배우로 안방극장에 컴백할 예정이다.

한편, 독보적인 존재감과 커플 케미를 보여준 안보현과 조보아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하퍼스 바자’ 3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안보현과 조보아가 화보에서 착용한 론진의 타임피스들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