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레포츠 박람회 ‘고카프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송도 개최
캠핑`레포츠 박람회 ‘고카프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송도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2.1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고카프 사무국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에 대한 모든 것이 한자리에 모인 ‘국제 아웃도어 캠핑&레포츠 페스티벌’(이하 ‘고카프’)이 오는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고카프 송도 퍼스트 시즌’에서는 봄 시즌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소품 및 장비를 만나볼 수 있다.

고카프 사무국은 측은 “고카프는 캠핑, 아웃도어, 레저스포츠 관련 업계 및 실수요자가 가장 선호하는 박람회”라며, “2022년의 시작을 알리는 고카프의 첫 전시인 ‘2022 고카프 송도 퍼스트 시즌’은 300만 인구를 갖춘 인천의 중심 송도지역에서 고카프 최초로 개최되어 인천∙경기지역 캠핑 및 레포츠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고 전했다.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인 ‘유앤더스’, ‘캠핑문’, ‘라이트형제’, ‘캠프로그스튜디오’, ‘위모캠’ 등이 대거 참여하며, ‘카이트 트레일러’, ‘카사운드인캠핑’, ‘스페이스캠핑카’, ‘씨앤씨카라’, ‘콤마’ 등의 캠핑트레일러 및 캠핑차량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차박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캠핑 트렌드에 맞추어 ‘차박트렌드특별전’을 구성하여 올해의 차박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스트릿 캠핑, 밀리터리 캠핑, 감성 캠핑 등 지난 2021년의 차박 트렌드를 넘어서는 차별화된 기획으로 ‘자동차 X 캠핑 콜라보 기획전’, ‘차박 용품 홍보/판매 부스’ 등 2022년 차박 신 트렌드를 몸소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또한 네이버 차박 카페 ‘차박캠핑클럽’이 참가해 차박에 관련한 유용한 정보와 팁을 제공하며 차박을 즐기는 캠퍼들이 다양한 영감을 얻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고카프에서는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흥미로운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이바다를 증정하는 ‘고카프 프라이데이’ 이벤트부터 ‘매일 매일 선착순’ 이벤트, ‘연차쓰고 오는 고카프’ 이벤트, ‘1호가 되고싶어’ 이벤트, ‘사전등록’ 이벤트,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증’ 이벤트 등 10주년을 기념하여 마련된 풍성한 경품과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고카프 사무국은 “올해 10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10년 간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작년 한 해 약 11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고카프는 올해 2월 송도컨벤시아를 시작으로 4월 수원메쎄, 6월 킨텍스, 7월 서울 SETEC, 9월 수원메쎄, 10월, 11월 킨텍스에서 7회에 걸쳐 더욱 커진 규모로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2월 17일 목요일까지 사전등록 시 ‘고카프 송도 퍼스트 시즌’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