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 G2 선정 202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선정
‘스윗’, G2 선정 202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2.0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글로벌 협업 플랫폼 ‘스윗’(대표 이주환)은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인 G2의 202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리스트에서 프로젝트 관리 제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이미지 : (스윗=제공)Swit, G2선정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분야 ‘2022 최고의 소프트웨어’

G2는 10만 개 이상의 소프트웨어에 대한 사용자 리뷰와 분석을 찾아볼 수 있고, 6천 만 명 이상의 전세계 사용자가 신뢰하는 세계 최대 비즈니스 솔루션 리뷰 플랫폼으로, 매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리스트를 발표한다.

G2는 전세계 사용자가 작성한 신뢰도 높은 리뷰들을 토대로 글로벌 소프트웨어 제품들의 순위를 매기며, 스윗은 2년 연속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채팅과 업무관리가 결합한 스윗은 단일 기능 위주의 기존 협업툴과는 다른 협업 운영체제(Wokr OS)의 소프트웨어로, 구글워크스페이스과 MS오피스의 이메일, 일정 및 문서 관리 등의 기본 앱들과 완벽히 연동되는 필수 협업앱들의 플랫폼이다.

스윗테크놀로지스의 CEO 겸 공동설립자 이주환(Josh Lee)대표는 “스윗은 다양한 우리 고객들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하고, 업무관리와 커뮤니케이션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며 “기존 협업툴과는 차별화된 우리의 기술과 고민이 이번 G2 선정에 반영된 것이 매우 감사하고 영광”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윗은 지난해 12월 약 1억 5천 만 달러의 기업 가치로 약 260억 원의 시리즈A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한 바 있다.

G2 선정 202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리스트와 점수 산정 방식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G2’s methodology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