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에스알에너지 정대홍 대표 "ISO9001 인증"
(주) 에스알에너지 정대홍 대표 "ISO9001 인증"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1.2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스알에너지

㈜에스알에너지는 최근 자체 품질 경영 시스템이 국제 규격 ISO9001:2015에 따라 수립되어,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를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스알에너지의 인증 범위는 태양광발전시스템(시설구조물)설계 및 시공 기술에 해당한다.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 및 시행 중인 품질 경영 시스템과 관련한 국제적 규격을 뜻하는 체계인 ISO9001은, 해당 인증을 완료하게 되면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는 구매자 및 조직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주게된다.

사람과 자연을 아울러 생각하는 ㈜에스알에너지는 상업용 태양광 발전과 더불어 신재생에너지를 전문성 있게 시공하며 설계하는 곳으로, 매번 양질의 결과물을 빚어낼 뿐 아니라 합당한 가격을 제시함으로써 고객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에스알에너지 관계자는 “ 2021년 새희망 새출발 프로젝트를 시행함은 물론, 태양광 지붕 임대사업, 신재생에너지 금융지원사업 등에 임한 바 있으며 다양한 시공사례 및 후기를 지니고 있는 만큼 우수한 실력을 지니고 있다”며, “아울러 해당 노하우를 기반으로 영업 노하우 및 경험이 부족한 초심자에게도 태양광 발전소 관련 도움을 부여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어지는 팬데믹 상태로 인한 경제 침체 탓에 경제적으로 일조할 수 있는 수단으로 눈을 돌리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에스알에너지에서 힘을 싣고 있는 태양광 발전 산업 또한 적지 않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