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사부수제쌀고로케, ‘골든티켓 스크래치쿠폰’ 시상식 진행
송사부수제쌀고로케, ‘골든티켓 스크래치쿠폰’ 시상식 진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1.2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송사부수제쌀고로케

송사부수제쌀고로케는 지난 12월에 진행한 ‘골든티켓 스크래치 쿠폰’ 프로모션의 시상식이 진행됐다고 20일 밝혔다.

송사부수제쌀고로케 ‘골든티켓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는 지난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100개 가맹점에서 7,000원이상 구매고객들 대상으로 진행됐다.

송사부수제쌀고로케는 ‘골든티켓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통해 금 2돈(1명), 따수미텐트(25명), 5,000원 송사부제품교환권, 800원 상품교환권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이벤트 1등으로 당첨된 40대 김해시에 거주하는 유씨는 “마트에 갈 때마다 송사부수제쌀고로케에 자주 들르곤 했는데, 어려운 시기에 1등에 당첨되어 기쁜 마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 시상을 맡은 송사부수제쌀고로케 김해점의 김덕우 점주는 “나날이 심해지는 코로나 사태로 매장을 찾아오시는 모든 고객님께 너무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로 조금이나마 고객들에게 행복을 드려서 기뻤다”고 전했다.

송사부수제쌀고로케 관계자는 “연말에 오랫동안 이어지는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였는데, 4만 명 이상의 많은 고객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당첨자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사부수제쌀고로케는 전국에 100개 가맹점을 가진 고로케 프랜차이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