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엔터테인먼트, 공간·작가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방송
브랜드엔터테인먼트, 공간·작가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방송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1.17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엔터테인먼트 라이브브랜드 팀 카멋에서 공간과 저자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오후 8시 동탄 종로서적에서 떠오름출판사의 베스트셀러 'THE boss'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는 2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0.1% 대한민국 영업인 안대장(안규호)도 함께 한다. 
 
(주)한국세일즈성공학협회, (주)HNC비즈니스지원센터 대표를 역임한 안규호 작가는 '안대장TV'를 운영하는 유튜버다. 특히 지난 2018년에는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인물 경제인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안규호 작가는 영업만큼 평등한 것이 없다는 신조로 노력하여 이뤄낸 자신의 경험을 통해 더 이상 대한민국에서 가난으로 고통받는 이가 없기를, 조금이라도 사람들의 인생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며 'THE boss'로 자신의 영업 비결을 알려주고 있다.
 
안규호 작가는 “예전의 저처럼 지옥같은 현실에서 하루하루 아무런 희망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이 없어지는 것이 목표”라면서 “유튜브 채널과 강의를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엔터테인먼트가 종로서적, 떠오름출판사의 안규호 작가와 함께 하는 컬래버레이션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부캐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진행자는 tvN '라켓보이즈' 외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 중인 이종우 아나운서가 맡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