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멘션, 커넥과 데이터 사업 개발 위한 MOU 체결
미스터멘션, 커넥과 데이터 사업 개발 위한 MOU 체결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01.1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미스터멘션

장기 숙박 서비스 플랫폼 ‘미스터멘션(대표 정성준)’은 ‘커넥(대표 이원일)’과 지난 11일 데이터 사업 개발과 확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미스터멘션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단박 대비 결제 비용이 높은 장기 숙박 고객을 위해 보다 합리적이고 믿을 수 있는 숙소 결제 시스템을 마련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 중장기 숙박 서비스 플랫폼 미스터멘션은 제주도 한 달 살기, 강원도 일주일 살기 등이 가능한 국내 4,000여 개의 숙소를 중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태국까지 진출해 500여 개의 해외 숙소를 확장하는 등 전 세계 한 달 살기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전자금융결제대행업(PG)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는 커넥은 2020년 6월 회사를 설립해 핀테크 산업 부분에서 견고한 수익사업 기반을 가지고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 통합 결제 솔루션 ‘이페이데이(ePAYDAY)’를 자체 개발한 핀테크 전문기업으로 축적된 결제 정보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데이터 분석 및 미래예측에 활용하여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정성준 미스터멘션 대표는 “미스터멘션 서비스를 이용하는 200만 이상의 고객들에게 안전한 결제 시스템으로 보다 믿음직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미스터멘션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커넥측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확장하여 더 많은 정보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