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치, 22년 상반기 개발자 채용 진행
㈜브리치, 22년 상반기 개발자 채용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2.3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리치

패션 특화 커머스 ‘비플로우’ 운영사 ㈜브리치가 22년 상반기 개발자 채용을 진행한다.

(주)브리치는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2022년 상반기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리치는 2022년 1월 3일부터 1월 21일까지 공채를 통해 서버 개발자, 프론트엔드, 백엔드 등 4개 분야 개발자 약 20명을 채용한다.

회사 측은 “이번 채용 규모확대의 배경으로는 하반기 들어 기존 집중했던 패션 카테고리의 실적이 전년대비 150% 성장한 것은 물론, 22년 계획중인 서비스 다각화 및 인프라 구축과 해외 서비스 런칭 추진을 위함”이라고 전했다.

개발 인재 라면 서류평가 없이 학력, 전공, 나이 관계없이 간단한 기본 정보만 기입하면 채용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 마감 후 코딩테스트를 시작으로 면접까지 심사절차가 진행된다.

브리치 김종권 CTO(최고기술책임자)는 “브리치 개발자들이 개발에만 집중하고 효율을 높이기 위해 개발 환경과 좋은 개발 문화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며,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서 젊은 개발인재들과 브리치가 계획중인 신규개발에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브리치는 비플로우 솔루션 서비스를 출시한지 2년도 되지 않아 종합몰, 오픈마켓, 소셜 커머스 등 국내 중요 15개 쇼핑몰 진출, 누적 거래액 1,500억원 돌파했다. 누적 200만건 이상의 상품데이터와 연간 300만건 이상의 판매 데이터를 통한 빅데이터를 구축하며, 성장세를 기록 중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