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앤드, (주)CSA코스믹과 메타 메이크업 APP 관련 업무 제휴
(주)제이앤드, (주)CSA코스믹과 메타 메이크업 APP 관련 업무 제휴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2.3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제이앤드]

시장 트렌드에 맞는 3D엔진 기반 메타버스 기술 및 AR, VR, XR, ZR 기술을 보유한 (주)제이앤드가 (주)CSA코스믹과 메타 메이크업 APP 관련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제이앤드(대표 길태진)는 K-뷰티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주)CSA코스믹(대표 조성아)과 양사의 다년간 축적된 APP 개발역량과 뷰티 및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타 메이크업 APP 개발 운영과 미용기기 및 화장품 유통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각 회사의 사업 기반으로 메타 메이크업 APP의 성공적인 사업전개를 위하여 협력하고 지원하며, 미용기기 및 화장품 분야에서는 다년간 축적된 북미/중국 대상 글로벌 세일즈 역량으로 화장품 마켓플레이스를 구축하며, 상품 판로확대 및 판매 극대화에 힘쓰기로 협의했다.

(주)제이앤드는 자체 보유한 3D엔진을 기반으로 한 메타버스 기술 및 AR, VR, XR, ZR 기술과 포에버 메디컬 그룹과의 오랜 협업으로 보유한 의료 및 미용 부분에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메타 메이크업 APP을 개발했다. 또한 사용자들의 만족감을 높이는 UI/UX, 기능,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개선시키며, 메타 메이크업 APP의 품질향상과 운영을 책임지기로 협약했다.

국내 최초 아티스트 브랜드 (주)CSA코스믹은 글로벌 K-뷰티를 선도하는 조성아뷰티의 33년간의 뷰티 노하우와 고도화된 서비스 경험을 토대로 메타 메이크업 APP 개발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기술자문을 진행했다.

길태진 (주)제이앤드 대표는 “양사의 최대 강점이자 장점인 제이앤드의 3D엔진 기반 기술력과 CSA코스믹의 뷰티 노하우가 만나, 사업적 시너지를 강하게 낼 수 있는 메타 메이크업 APP 출시 기반이 마련되었고, 2022년 뷰티테크 APP마켓 NO.1을 목표로 사용고객들이 만족할 수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