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소프트, ‘우수기업연구소’ 선정
엔조이소프트, ‘우수기업연구소’ 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2.3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용홍택차관(과기정통부, 왼쪽)으로부터 지정서를 수여받는 조승훈 엔조이소프트 대표(오른쪽) [사진제공=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클라우드 기반 IoT제어 무인점포 솔루션 및 키오스크 시스템 개발 기업 엔조이소프트가 ‘우수기업연구소’ 에 선정됐다.

(주)엔조이소프트(대표조승훈)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는 '2021년도 하반기 우수기업 연구소'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엔조이소프트는 이번 우수기업연구소 선정에 따라 향후 3년간 R&D개발사업 선정우대를 비롯한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는다.

엔조이소프트는 무인점포 솔루션 및 키오스크 시스템 플랫폼 기업으로 코인노래방 통합관리시스템 '케이머신', PC방 관리프로그램 선불기 '조이머신', 식당, 카페 요식업분야의 ‘아이머신’, 그리고 만화카페, 스크린골프장, 스터디카페 등 다양한 업종에 활용 가능한 관리 프로그램 '멀티머신’ 플랫폼을 개발하였고, 상반기에는 모바일 앱까지 출시했다.

모바일앱인 키업(kiupp)은 자주 이용하는 매장을 등록하여 키오스크에서 대기할 필요 없이 핸드폰으로 요금제 충전 및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키업 개발자는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으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엔조이소프트 관계자는 “정부의 R&D 지원 정책으로 체계적인 육성을 통해 기업의 기술 혁신 경쟁력 재고 및 질적 성장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IOT제어 무인 점포 운영시스템 및 키오스크 솔루션 개발에 몰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