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특구 내 4개 벤처기업 IR데이 16일 개최
대덕특구 내 4개 벤처기업 IR데이 16일 개최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12.1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덕특구 내 우수벤처기업의 IR이 16일 오후 2시 대전 유성호텔 라일락홀에서 진행된다. IR데이에 참여하는 우수벤처기업은 ㈜노바락토, ㈜리모샷, ㈜랩스엠알오 그리고 ㈜삼인에이치엔티이다.
 
만성질환 기능성 소재를 개발하고 있는 ㈜노바락토는 포스트바이오틱스 소재를 함유하고 있으면서 입안에서 눈이 녹는 것과 같은 식감을 제공하는 프롬스노우를 지난 9월 출시하였다.
 
다수의 사이버 전시 제작 경험을 가지고 있는 AR/VR 전문기업 ㈜리모샷은 메타버스 기반의 사이버 전시 플랫폼을 선보인다.
 
㈜랩스엠알오는 대덕특구 내 연구기관을 대상으로 M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사내벤처 랩스케어를 통해 시약, 샘플, 기기, 안전 관리를 할 수 있는 앱 플랫폼을 제작하여 사업영역을 확대하고자 한다.
 
중소기업 스마트팩토리 공급기업인 ㈜삼인에이치엔티는 사내벤처 ㈜에이티엘을 통해 RFID 기반의 점자블록을 이용한 시각장애인 교통안전 스마트 기기인 세이프티 스틱을 개발하고 있다.
 
이날 개최되는 IR데이는 대전광역시와 대전지방고용노동청, 대전인적자원개발위원회, (사)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가 진행하는 ‘지역혁신프로젝트_대덕특구 사내벤처창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의 경쟁력 있는 선도기업이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신시장 개척, 고용창출 등 지역의 새로운 신성장동력 발굴과 지역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IR데이에 참가하는 기업들의 IR피치덱과 피칭 영상은 퍼블릭슬라이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