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 모집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 모집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11.1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은 19일 “‘2021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 IR 데모데이 및 컨퍼런스’에 참가할 부산, 울산, 경남의 우수 콘텐츠 기업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참가기업 중 3개사를 선정해 1등은 1천만원, 2등 6백만원, 3등 4백만원 등 총 2천만원의 시상금을 지원해 자금 확보 및 성공적인 시장진출 기회를 제공한다. 본 행사는 오는 30일 진행되며, 투자연계 컨퍼런스, 국내ㆍ외 콘텐츠 마케팅지원사업 성과공유회, IR 데모데이를 통한 시상금 지급 및 투자유치 기회 제공 등이 이뤄진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은 “콘텐츠 분야의 우수한 기술 및 서비스를 보유한 콘텐츠 기업을 발굴하고 IR 역량강화 및 투자연계를 지원하는 것을 위해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 IR 데모데이 및 컨퍼런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2021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 IR데모데이 및 컨퍼런스 참가 희망기업은 경남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 사업공고란을 참고해 기업소개 PT자료(자유양식)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2021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경남도의 지원을 받아 콘텐츠기업지원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