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웨어, VM웨어 ‘네트워크 가상화 부문’ 기술 자격 인증 획득
필라웨어, VM웨어 ‘네트워크 가상화 부문’ 기술 자격 인증 획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1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화 전문 기업 ㈜필라웨어(대표 김윤철)가 VM웨어로부터 네트워크 가상화 부문 최상위 기술 자격(MSC-NV, Master Service Competency on Network Virtualizaiton)인증을 취득했다고 12일 밝혔다.
 
MSC는 VM웨어의 기술 역량 인증 프로그램 중 최상위 단계로, 각 부문 별로 엔지니어의 높은 수준의 기술 이해와 제품 능숙도 그리고 고객 레퍼런스 3개 이상 등 까다로운 조건을 요구하는 자격 인증으로, VM웨어의 최고 등급(Principal) 파트너사인 필라웨어는 MSC-DW(Digital Workspace)와 MSC-DCV(Data Center Virtualizaiton) 또한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과 미국 법인을 통해 국내외 다수의 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레이턴시(지연시간)’ 없는 글로벌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필라웨어의 정현철 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MSC-NV 획득은 그동안 전 직원이 수준 높은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로, 고객에게 더욱 고도화된 가상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덧붙여 “COVID-19로 이미 많은 고객사가 가상화 환경을 경험하고 있다. 앞으로는 이를 통해 사용자의 업무 퍼포먼스를 향상시키고 기업의 비즈니스 확장을 실현시키는 것이 관건”이라며 “필라웨어는 고객의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기술 역량을 강화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