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홍영기의 패션 브랜드 온더플로우(ontheflow)가 인스탁스와 진행한 콜라보로 억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온더플로우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3일 '인스탁스 스퀘어1' 제품을 특별 이벤트가로 출시했다.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 수가 급증하면서 1시간만에 억대 매출을 돌파했으며, 3일만에 3억대 매출을 기록중"이라고 전했다.
오는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는 현재 온더플로우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패드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또한 선보이고 있다.
온더플로우 대표 인플루언서 홍영기는 “온더플로우의 러블리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와 인스탁스 특유의 컬러감이 잘 어울려 큰 시너지를 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