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뉴스]용인 보라지구 화성파크드림 프라브 분양..분양가 상한제 상품
[분양뉴스]용인 보라지구 화성파크드림 프라브 분양..분양가 상한제 상품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3.07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2010년 3월3일 용인 보라지구 8블록에서 화성 파크드림 프라브를 분양중이다. 분양가 상한제 상품이면서 회사는 최근 보유분에 한해서 14%를 할인, 선착순 분양 중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소유권이전후 매매가능해 환금성 좋다

이러한 분양 조건으로 투자가치가 확실해 지면서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6월30일까지 취,등록세 75% 감면되며 전매제한 10년 이었던 상품이 소유권 이전 후 매매가 가능하여 환금성이 좋다.

화성 파크드림 프라브 타운하우스가 위치한 용인 보라지구는 북으로는 광교신도시, 남으로는 동탄 신도시의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매력적인 택지지구 이다.

강남 접근성 가까워..GTX추진 교통특구 전망 

특히, 용서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하여 청명 I.C를 이용하여 강남까지의 접근이 매우 가까워 졌으며 대도심 급행철도(GTX) 추진에 따라 기흥역 또는 동 동탄역 2개역사 이동이 가능한 택지 지구로서 향후 용인권역의 최대의 교통 특구로 전망된다. 용인 경전철 기흥역이 2010년 6월 개통예정이고 신분당선으로 2013년 분당과 수원을 잇는 전철 상갈역이 단지와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하여 편리하다. 또한 동 동탄 교통계획에 따라 최대의 수혜를 볼 수 있는 지역으로서 투자가치 측면에서만 봐도 매우 매력적인 지역으로 보인다.

생활 편의시설 면에서 E-MART 가 걸어서 3분 내에 위치하고 코스트코가 입점예정이다. 또한 1km 반경 내에 삼성건설 기술 연구소, 삼성SDI 연구소, 삼성르노자동차 연구소 , 유한양행 연구소 등이 포진되어 있어 유동인구 유입이 가능하다.

용인외고등 교육 인프라 확대 수요자 관심 높아

최고의 대학 진학률을 자랑하는 용인 외고가 지역 30%우선 할당제를 적용하고 단지 주변에 초등학교 2개, 중학교 1개, 고등학교 1개가 위치하고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우수한 병원들과 대학들이 주변에 포진되어 있다. 이밖에 친환경 청정 주거지역으로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용인시의 랜드마크인 기흥호수공원 (2013년 완공 :오페라 하우스 등)이 도보 이용이 가능할 정도로 매우 가까우며 상갈 문화벨트 조성 등 주거 환경부분에서는 지역 내 최고라고 자부 할 수 있다.

화성 파크 드림 프라브 타운하우스는 기존의 단독형 타운하우스와는 틀린 특별한 차별성이 있으며 아파트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쾌적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주차장의 전면 지하화로 단지 내 녹지율이 43%에 달하며 단지를 녹지가 둘러싸고 있다. 또한 건물 전 층 엘리베이터가 운행되며, 휘트니스 클럽, 골프 연습장, 키즈 맘 카페 등의 주민 공동시설이 도입된다. 단지 내 보안은 3중 보안 시스템을 적용한다. 이와 더불어 이번에 분양을 받는 계약자에게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교보문고 전자책 도서관을 5년간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1,000만원으로 계약이 가능하고 DTI 규정을 받지 않아 담보 대출이 60% 가능하고 즉시입주 할 수 있다. 분양 시 2개월의 잔금처리 기간을 준다.  분양문의 (031)275-38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