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유일로보틱스, 2021 로보월드 “링코봇” 링크팩토리4.0” 선보여
(주) 유일로보틱스, 2021 로보월드 “링코봇” 링크팩토리4.0” 선보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2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부터 나흘간 (주)유일로보틱스는 국내 최대의 로봇축전 2021년 로보월드에 참가하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주)유일로보틱스는 자체 로봇 브랜드인 링코봇과 스마트팩토리 자체솔루션인 링크팩토리4.0을 소개하는 두개의 부스를 세팅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이끌었다.

또한 (주)유일로보틱스 김동헌 대표가 로봇산업분야에서 대통령 표창 수상의 영예를 얻게 되어 유일로보틱스만의 기술력을 인정받게 되었다.

김동헌 대표는 이번 로보월드 전시회 참여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로봇의 미래상을 보여주며 4차 산업혁명의 중심축인 로봇이 할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날 김부겸 국무총리는 유일로보틱스 부스에 직접 방문하여 로보틱스는 이미 우리에게 가까이 와 있는 미래이며, 이 생태계에서 많은 중소기업들이 자신들의 아이디어와 창의력을 발휘해서 이러한 로보틱스라는 새로운 영역을 산업화하고 키워 나가는데 있어 거듭 감사드리고 정부도 우리가 세계 선진기술을 가질 수 있는 이 분야를 적극 지원하겠다며 중소기업을 위한 메세지를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