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이 간다’ & '파주상공EXPO' 11월 1일부터 라이브 쇼핑 방송 8회 진행
‘이승환이 간다’ & '파주상공EXPO' 11월 1일부터 라이브 쇼핑 방송 8회 진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28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라이브 쇼핑 채널 “이승환이 간다”에서는 오는 11월 1일부터 ‘파주상공EXPO’와 공동으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파주상공EXPO’는 오는 11월 1일부터 한 달간 파주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특설매장에서 진행되며, 비대면 시대를 맞아 올해 특별히 온라인 행사를 강화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2021 파주상공EXPO’에서는 지역 중소기업 60개 업체의 3000여 개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온라인 쇼핑몰 ‘파주상생마켓’을 통해서 파주에서 생산된 우수한 제품을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고, 동시에 언택트 소비시대를 대표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에 지난 1년간 꾸준히 중소기업살리기에 매진해온 네이버 라이브 쇼핑 채널 ‘이승환이 간다’애서는 행사 기간 동안 총 8회에 걸쳐 파주시의 우수 중소기업제품들을 판매하게 되었다.

 11월 1일 오후 3시(예정)에 진행될 ‘이승환이 간다’ 첫 방송에서는 나스켐의 ‘뉴 로우 체어’와 쿡인페이퍼의 쿡인종이냄비, 한양식품의 밀키트 ‘쫄봉이 떡볶이’ 등 3개 업체의 우수 제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11월 1일 방송의 경우, ‘2021 파주상공EXPO’ 개막일을 기념하여 스튜디오가 아닌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특설매장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은 중소기업유통센터 자문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출신 사업가 이승환과 쇼호스트 신혜원이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행사 관계자는 “네이버 라이브 쇼핑 채널 ‘이승환이 간다’와 ‘2021 파주상공EXPO’의 콜라보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기업은 신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고, 소비자는 특별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중소기업들은 평소 접근하기 힘들었던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