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션메드, 강원형 뉴딜 특화분야 창업지원사업 데모데이 참가
정션메드, 강원형 뉴딜 특화분야 창업지원사업 데모데이 참가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10.2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니어 맞춤형 헬스 케어 서비스 ‘케어,봄’ 앱 베타버전 출시를 앞둔 정션메드가 강원형 뉴딜 특화분야 창업지원 데모데이를 성황리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강원형 뉴딜 특화분야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은 강원형 뉴딜 정책의 성공적인 기반 구축을 위하여 지역 중심의 창업 생태계 구축 및 활성화 지원하는 창업 공모전이다. 올해 모집 분야는 디지털 헬스케어, 이모빌리티, ICT 기반 관광 총 3가지이다.
 
데모데이는 10월 13일부터 14일까지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에서 진행되었다. 실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피칭을 진행하였으며, 기업 간 네트워킹도 진행되었다. 현재 정션메드를 포함해 28개의 예비창업자 또는 3년 이하 사업자가 참여하고 있다.
 
정션메드는 강원형 뉴딜 특화분야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 입상하여 강원창조 혁신센터와 협약을 맺게 되었으며 피칭데이를 통해 2차 지원을 확정받았다.
 
정션메드 박지민 대표는 “이번 행사 참여는 베타서비스 런칭 준비 중인 케어,봄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시니어 맞춤형 헬스 케어 서비스 ’케어,봄’을 시작으로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션메드는 강원모바일 헬스케어 지원센터 입주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강원국가 혁신 클러스터 사업화 신속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서비스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정션메드 케어봄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정션메드 공식 블로그 혹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