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마을버스 금오운수 박병서 회장, 위드코로나 대비 지역조기축구회 독지FC 유니폼 기부
화성시 마을버스 금오운수 박병서 회장, 위드코로나 대비 지역조기축구회 독지FC 유니폼 기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1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마을버스 기업 금오운수(주) 박병서 회장(화성시빙상경기연맹 회장)이 화성시 조기축구회인 독지 FC 회원들에게 유니폼을 기부했다.
 
박 회장은 지난 10일 화성시 생활체육의 발전과 진흥을 위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마음에서 이루어진 것으로, 코로나 19 장기화로 움츠려있던 시민들의 생활체육활동이 11월 7일 위드코로나를 시작하는 것에 대비하여 다시 지역 생활체육이 활성화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유니폼을 직접 제작하여 화성시 지역 조기축구회인 독지FC에게 기부했다.

전달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김경오 화성시체육회장, 이석균 화성시우슈협회장, 주병기 화성시댄스스포츠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전달식에 참여한 김경오 화성시체육회장은 “화성시 체육회는 시민들에게 체육 인프라 구축이라는 약속을 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생활체육 시설들이 폐쇄되면서 시민들의 체육활동이 위축되어 있다. 이제 화성시 체육회는 위드코로나에 대비하여 생활체육시설의 방역을 더욱 철저히하고, 지역 생활체육 동호회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시설의 인프라 구축과 발전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박 회장은 “지역주민들과 상생하는 마음으로 생활체육의 발전과 화성시 지역사회 및 주민과 함께 어우러져 따뜻한 마음을 나눌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면서 “오늘 자리를 빛내주신 김경오 화성시체육회장님, 이석균 화성시우슈협회장님, 주병기 화성시댄스스포츠회장님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 회장은 "수재민돕기 성금과 봉사활동을 비롯해 독거노인돕기, 다문화가정돕기, 농어촌봉사, 환경보존운동, 청소년선도 캠페인 등 다양한 이웃사랑실천운동을 펼치고 있으며, 시민을 위한 기업인으로서, 봉사자로서 남을 위해 헌신하는 발걸음을 멈추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