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솔루션 전문기업 미디어팔레트, 사세확장으로 전문인력 공개채용
마케팅솔루션 전문기업 미디어팔레트, 사세확장으로 전문인력 공개채용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9.2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미디어팔레트는 최근 사세확장에 따라 신규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개채용중인 직무는 영상제작PD와 콘텐츠마케터(PM), 디자이너 분야로 모두 미디어팔레트의 사업영역의 중추를 담당하는 만큼 중요한 비중을 두고 채용기회를 열어둔다는 계획이다.
 
 
영상제작 PD 직무의 경우, 광고 및 유튜브 영상 기획 및 제작, 유튜브 등 SNS채널 기획 및 운영, 고객사 커뮤니케이션 및 촬영현장 관리, 라이브 커머스 기획 및 운영 등의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콘텐츠마케터(PM) 경력직 직무는 콘텐츠 기반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실행, 브랜드 전략 수립 및 기획 컨설팅, 제안서 작성 및 프레젠테이션, 고객사 커뮤니케이션 수행 및 담당 프로젝트 관리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디자이너 경력직은 미디어 콘텐츠 운영에 필요한 SNS 이미지 광고소재를 제작하고 브랜딩 디자인 전반 제작(BI/CI/패키지 디자인), 채널 아트 브랜딩 및 썸네일, 자막효과 등 디자인 작업과 함께 광고 및 유튜브 콘텐츠 편집 디자인을 담당한다.
 
 
채용에 나선 미디어팔레트는 ‘플랫폼을 넘어 콘텐츠 마케팅 솔루션 수행’이라는 비전을 갖고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협업을 통해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곳으로써 최근 롯데시네마, SK매직몰 등과의 지속적인 협력관계 구축을 이어가고 있고, 신규 서비스인 ‘브랜딩 패키지’ 런칭까지 이어지며 해당 분야 경력자에 대한 인재 수요가 커진 상태다.
 
 
특히 출퇴근 시간의 탄력적 운영이나 전용 차량과 드라이브 매니저를 제공하는 흔하지 않은 복지제도로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여기에 1시간 30분의 점심시간, 사내외 전문강사의 직원교육, 성과에 따른 보상 등과 같은 복지제도도 다양하게 운영 중이다. 전 직원의 평균 연령이 27세인 젊은 조직이라는 점, 자유로운 복장과 회의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 창의력을 자극하는 업무환경 인테리어를 조성했다.
 
 
미디어팔레트 채용담당 관계자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서비스 영역과 규모를 확장하여 더 많은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예정으로써 이에 함께 할 전문가를 모집하게 됐다”고 전했다.
 
 
금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취업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바로 지원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