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HBO '유포리아' 일러스트 팬아트 공모전 진행
웨이브, HBO '유포리아' 일러스트 팬아트 공모전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9.08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브가 미국 현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HBO 드라마 ‘유포리아(Euphoria)’를 독점 공개하며 일러스트 팬아트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포리아'는 지난 2019년 HBO에서 방영된 8부작 드라마로 동명의 이스라엘 드라마를 각색한 작품이다. 유포리아는 SNS, 폭력, 정체성, 트라우마 그리고 사랑과 우정까지 그 어디에도 속하지

못한 채 끊임없이 흔들리고, 부딪히고, 넘어지는 10대 고등학생들의 생생하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마약에 의존하는 17살 루 베넷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며 각자 다른 여러 가지 혼란을 겪는 10대들의 이야기가 진행된다. 영화 ‘스파이더맨: 홈 커밍’에 출연한 젠데이아가 주인공 루 베넷 역을 맡았고 모델 헌터 샤퍼, 제이콥 엘로디 등이 개성 있는 연기를 펼친다.

웨이브 '유포리아' 팬아트 공모전은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9월 21일까지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유포리아를 모티브로 자유롭게 일러스트, 디지털드로잉, 손그림, 캐릭터, 캘리그라피 작품 등으로 출품하면 된다. 팬아트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웨이브 1개월 이용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유포리아' 일러스트 팬아트 공모전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컬처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