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147 낭만 미션투어 운영 시작..'소상공인진흥공단 시장경영바우처 지원사업 일환'
공주시 147 낭만 미션투어 운영 시작..'소상공인진흥공단 시장경영바우처 지원사업 일환'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9.0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시 상가번영회가 소상공인진흥공단의 시장경영바우처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공주 147 낭만미션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주시 중동의 공주 147거리는 오래도록 공주의 맛집 골목으로 자리하고 있다. 현재는 고즈넉한 옛건물과 현대식 카페들이 자리하고 있는 낭만골목으로 변화하고 있다.

공주 147 낭만 미션투어는 공주시 산성시장 인근 상가에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후기를 남기면 검증을 통해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만18세 이상의 대표자가 있는 팀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인, 3인, 4인팀으로 신청가능하다.

신청기간은 9월 4일부터 10월 1일까지로 공주147낭만미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미션은 낭만을 남기다, 낭만을 맛보다, 낭만을 더하다, 낭만을 그리다 총 4개의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노재관 공주시 상가번영회장은 “이번 미션투어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경제가 조금이나마 살아날수 있기를 바란다”며 “참가자 분들은 개인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참여해 주식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