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재능거래 플랫폼 '잡고', 현충원 사업 진행
청년 재능거래 플랫폼 '잡고', 현충원 사업 진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9.0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재능거래 플랫폼 잡고(JOBGO)와 국가보훈처 충남동부보훈지청이 제작한 현충시설 활성화 영상을 공개했다.

청년재능거래 플랫폼으로써 플랫폼 사업뿐 아니라, 다양한 지자체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잡고(JOBGO)는 국가보훈처 충남동부보훈지청에서 시행하는 ‘2021년 현충시설 활성화(체험·탐방)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충남 동부 지역의 현충시설을 홍보하는 현충시설 테마영상을 제작하였다.

잡고(JOBGO)에서 제작한 영상은 천안, 공주 지역의 현충시설을 배경으로,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하여 각각의 테마를 가지고 제작하였다. 제목은 <유관순 열사 유적지 탐방 Vlog>, <독립운동가 이동녕 선생의 발자취를 따라서>, <3.1운동 흔적을 찾아 떠난 공주 영명학교>이다. 이 영상들은 잡고(JOBGO)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오는 10월 중 잡고(JOBGO)는 제작한 현충시설 테마 영상을 보고 소감문을 작성하는 온라인 시사회를 진행하여 우수작을 선정, 소정의 상품도 지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잡고(JOBGO)에서는 “이번 현충시설 활성화 프로모션으로 간접적으로나마 충남 동부 지역의 현충시설을 탐방하며 호국정신을 다시 한번 상기하게 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영상을 제작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친근한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하여 영상을 제작하였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