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그룹, 지수테이블 M&A로 글로벌 시장 진출
㈜영원그룹, 지수테이블 M&A로 글로벌 시장 진출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8.24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원그룹(대표: 배원영)이 ‘지수테이블(대표: 이지수)’ M&A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M&A(Mergers and Acquisitions, 인수합병)란 한 기업이 다른 기업의 주식이나 자산을 취득해 경영권을 획득하고 하나의 기업으로 합쳐지는 것을 뜻한다. 특히 최근 들어 기업 성장이나 신규 사업 진행, 숙련된 전문 력 확보 등을 목적으로 한 M&A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영원그룹은 의류, 식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자사 브랜드를 운영하는 동시에 한국 최대 커머스 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를 보유하고 있는 지주회사다.
 
이번 M&A를 통해 ㈜영원그룹은 식품 커머스 전문 업체 ‘지수테이블’ 최대 주주로 등극했다.
 
또한 식품 커머스 전문가 이지수 대표를 영입함으로써 글로벌 식품 시장을 정조준할 수 있는 힘이 생겼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원그룹 배원영 대표는 “국내외 전략 기획 및 사업 개발, 커머스 시너지 강화를 위해 ‘지수테이블’과의 M&A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를 발판 삼아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외 제품 기획 및 개발, 마케팅, 유통에 이르기까지 전방위적으로 사업을 재정비하고, 식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자사 제품 R&D에도 집중하겠다”며 “식품업계 아마존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