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페리시움,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3600만 원 상당 물품 기증
(주)페리시움,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3600만 원 상당 물품 기증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8.2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리시움은 지난 18일,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36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증하며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페리시움은 온라인 커머스 전문 기업으로, SNS 마케팅, 브랜딩 등을 주력으로 현재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및 스킨케어/육아용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소싱하여 판매 및 유통하고 있으며 자사 제품 라인업 생산 및 개발 진행을 통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에 후원된 제품은 구) 천호식품 마이 펌킨이다.

이번에 기증한 물품은 구세군 희망나누미 착한 가게 수익금을 통해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으로 쓰일 예정이며, 일부 상품은 구세군 본부 산하 미혼모자공동생활 가정인 디딤돌에 전달될 예정이다.

㈜페리시움 김기태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들고 어렵지만 작은 나눔이 누군가에게는 큰 힘이 될 거라는 믿음에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소외된 이웃과 사회를 생각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곽용덕 구세군 희망나누미 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마음을 함께 나눠주시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기업과 개인이 기증하는 물품을 판매하는 착한 가게를 운영 중이며, 판매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알코올 중독인 재활센터,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마련, 미혼모 지원 등 구세군에서 진행하는 모든 복지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증 문화의 확산과 재활용품 가치의 새로운 인식으로 재사용을 권장하는 등 환경보호에 앞장서며 복지사업에 이바지하고 있는 구세군 단체 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