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코퍼레이션, 자선단체 지파운데이션 통해 빈곤가정 및 저소득층 가정 라면 기부
아레스코퍼레이션, 자선단체 지파운데이션 통해 빈곤가정 및 저소득층 가정 라면 기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8.2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직과 성실, 위로, 협력, 기쁨을 핵심가치로 여기는 자선단체인 지파운데이션이 라면기부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6월 14일에 열린 기부행사에서 지파운데이션을 주체로 하여 ㈜오뚜기와 계약을 체결하였고 기부물품에는 참께라면 8640박스와 진라면 7560박스로 총 기부했다.

이번 라면 기부행사는 빈곤가정 및 결식 우려 아동 생활안전 및 생계보호 지원으로 현재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 상황이 더욱 악화되어 이로 인해 더욱 생계가 힘들어진 저소득층 가정을 돕는데 취지를 두었다.

지파운데이션의 한 관계자는 “이번 기부행사를 통해 저소득층 가정의 안정적인 삶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라며 기부행사가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이러한 좋은 선행들이 곳곳에서 이루어졌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선단체인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은 실무자들을 중심으로 세워진 기독교국제개발협력기구로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아 국내 아동 및 청소년 지원 사업, 독거노인지원 사업, 사회적 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과 보건 의료를 지원등 여러 선행활동을 펴고 있다.

자선단체 지파운데이션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