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유튜버 ‘여락이들’ 그래쓰, 12일 미니 앨범 발매
여행 유튜버 ‘여락이들’ 그래쓰, 12일 미니 앨범 발매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8.1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9만 여행 유튜버이자 다방면으로 영역을 넓히고 있는 여락이들의 멤버 그래쓰가 폭염으로 지친 여름을 청량하게 바꿔줄 미니 앨범 somewhere the grass is green으로 돌아온다. 

설렘은 많을수록 좋다는 모토로 마음이 닿는 곳이면 어디든 떠났던 여행자로서의 삶이 잠시 멈춰 선 지금, 그간의 여행에서 차곡차곡 쌓아온 설렘 한 조각을 꺼내 이번 앨범에 꼭꼭 눌러 담았다. 

그동안 잔잔한 음악으로 감성을 자극하던 그녀가 올여름에는 신나는 리듬과 발랄한 댄스로 축축 처지는 무더위 속 생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뜨거운 여름 시원한 풀파티 느낌의 타이틀 곡 ‘Peter pool’을 비롯해 반짝이는 도시 포르투를 추억하는 ‘Porto girl’과 일기 속 나에게 위로를 전하는 곡 ‘I want you back’ 등 3곡을 선보인다. 

특히 타이틀 곡인 ‘Peter pool’에서 그래쓰는 전문 안무팀과 함께 새롭게 댄스에 도전하며 뮤직비디오로도 제작, 색다른 모습을 선사한다.

그동안 뮤직 유튜브 채널 ‘잇츠미그래쓰’를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4번의 앨범 발매와 ost 참여 등 꾸준히 음악 작업을 해온 그래쓰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뮤직 아티스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할 예정이다.

오는 8월 12일 낮 12시에 발매되는 그래쓰의 미니 앨범 somewhere the grass is green은 뮤직 유튜브 채널 ‘잇츠미그래쓰’를 비롯해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