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의 얼굴의 배우 길해연, 레전드매거진 커버
천의 얼굴의 배우 길해연, 레전드매거진 커버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8.1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전드매거진 커버스토리 vol.30
레전드매거진 커버스토리 vol.30

 음악, 영화, 문학, 스포츠 등 문화 · 예술계에서 한 획을 그은 동시대 인물들을 만나 이들의 발자취와 삶에 깃든 희로애락을 진솔한 이야기로 전하는 레전드매거진이 2021년 8월호(vol. 30)를 발간했다.  
 
이번 호에서는 연극인으로 시작해 완연한 베테랑 배우로 거듭난 그녀, 배우 ‘길해연’이 커버 인물로 함께했다. 연극에 집중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그녀의 의미 있는 도전과 35년 연기 인생 스토리를 만나본다.  
 
또한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뮤지컬 배우 ‘고은성’의 헤드윅을 소개하고, 배우로서 그리고 인간 고은성으로서의 특별하고도 소소한 여정을 나누어 본다. 
 
공간, 공감 코너에서는 한국 현대사의 이슈를 유머러스하면서도 날카로운 시선으로 조망해 온 작가 주재환과 웹툰 작가 주호민 부자의 2인전 <호민과 재환>을 소개한다. 아버지와 아들, 미술과 웹툰이라는 다른 입장과 장르의 화자가 미술관이라는 한 공간에서 작품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는 과정을 들여다보았다.
 
이 밖에도 나이키, 자라 등 글로벌 브랜드의 물류와 유통을 담당하며 지난해 코로나 19의 여파에도 200%의 성장을 이뤄낸 LF로지틱스의 최준영 대표를 만났다. BTS의 밴드, 고스트의 기타리스트 정수완. 그의 데뷔로부터 현재까지의 다이내믹한 에피소드, 그리고 기타리스트로서의 계획도 들어보았다.
 
레전드매거진은 웹사이트를 통해 최신호의 주요 콘텐츠 소식을 살펴볼 수 있으며 6개월 이상 정기구독시 할인 적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