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나레저서비스, 네이버쇼핑라이브 최초 괌 전세기 해외여행 라이브커머스 방송
(주)하나레저서비스, 네이버쇼핑라이브 최초 괌 전세기 해외여행 라이브커머스 방송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7.2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호텔, 레저, 문화콘텐츠 등을 공급하는 ㈜하나레저서비스가 자사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20일 괌전세기 상품을 시작으로 해외여행 라이브커머스를 최초로 방송했다고 26일 전했다.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트래블버블(비격리 여행권역)이 새로운 여행상품으로 떠올랐으나, 코로나 4차 대확산으로 다시 발목이 잡힌 현재 상황에서 9월에는 코로나를 이겨내기를 바라는 응원의 내용을 담아 추석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괌의 인기 리조트인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와 힐튼 괌 리조트&스파 두 곳의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메인 진행자인 MC딩동과 호텔퀸으로 유명한 박소연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라이브 방송 중 선착순 20명에게 괌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해양 옵션 투어 중 1가지를 무료로 제공하기도 했다.
 
또한 괌 현지 영상통화와, 괌 관광청의 다양한 홍보영상을 보여줌으로써 괌 현지의 분위기를 느끼게 만들었다.
 
㈜하나레저서비스 이은우 대표는 방송에 출연하여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호텔, 여행 산업의 침체 속에서도 힘을 내고 포기하지 말자는 메시지를 관련 업계와 국민들에게 주고 싶었다. 지금 당장은 자유롭게 떠날 수 없어도 여행을 일상처럼 회복하는 날까지 끊임없이 좋은 상품들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