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조선에프앤비, 서울사무소 개소
주식회사 조선에프앤비, 서울사무소 개소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7.14 15: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조선에프앤비(대표이사 권기백, 권기연)는 2번째 수도권 사무소를 서울특별시 종로구에 개소한다고 밝혔다.
 
2020년 축산 유통업 분야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한 주식회사 조선에프앤비(조선F&B)는 현재까지 다수의 도축 중개 및 육가공 위탁 서비스를 맡으며 현재 밀키트 제조 및 한우 사료 특허 보유 등의 R&D 센터 및 다양한 업무 분야를 처리할 수 있는 축산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이번에 개소한 서울 사무소는 디자인 및 브랜딩과 주식회사 조선에프앤비의 브레인 센터로 추후 수도권 지역 확장을 위한 반석으로 준비한 공간이다. 지난 2020년 개소한 대구 동구시에 위치한 대구무역회관의 성공적인 개소로 영남 지역권 내의 서비스를 제공한 뒤 과감한 행보를 보이게 된 것.
 
권기백, 권기연 대표이사는 “당사 핵심 가치인 최초, 최고, 최대라는 가치를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가까이서 제공하기 위해 이번 수도권 지사를 오픈하게 되었다. 시대의 변화에 따라 F&B사업에 대한 다수의 국민의 감정과 요구가 달라지는 만큼, 연구와 분석을 꾸준히 이어가며 이러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주식회사 조선에프앤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수도권 사무소 개소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체리 2021-07-19 11:19:18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