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복지몰 ‘군지원센터’, 휴대폰·삼성가전 할인쿠폰 지급 ‘썸머 이벤트’
군인복지몰 ‘군지원센터’, 휴대폰·삼성가전 할인쿠폰 지급 ‘썸머 이벤트’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7.05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인휴대폰·가전제품 군인할인 복지몰 ‘군지원센터’가  7, 8월 썸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군인과 군인가족 및 군관계자를 대상으로 7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70만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군지원센터 측에 따르면 특가 진행 중인 핸드폰(전역폰 포함) 구매시 30만원의 할인쿠폰을, 1백만원 이상 가전제품 구매시 5만원의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스마트폰과 가전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가전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고 한다. 또한 추가 이벤트로써 제품구매 후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군지원센터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과 군인가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사업 방향 아래, ‘더 아껴드리자’, ‘더 챙겨드리자’, ‘더 편리하게 해드리자’를 올해의 슬로건으로 삼고 군이동통신 사업, 삼성전자와 제휴한 삼성가전제품 및 스마트폰, 악세서리, 인기상품 모음전(인싸템) 등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는 설립 23년차 기업이다.

군지원센터 사업담당자는 “군지원센터의 군인복지 할인 혜택을 받는 간단한 방법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안내에 따라 군인 또는 군인가족 인증을 받으면 전역폰 포함 군인핸드폰과 삼성가전제품 등 모든 상품에 군인가족 할인과 군인할인 복지혜택이 자동 적용된다”며 “이와 더불어 다양한 분야로 복지혜택을 확장하고자 소레스트콤비, 라한호텔과 밝은세상안과 등 제휴를 통해 군가족의 숙박과 의료복지 할인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본 센터는 서울 용산구 국방부 인근에 소재한 본점 외 계룡대점, 진해기지사령부, 11전투비행단, 상무대 등 전국 각지에 8개의 직영매장을 운영 중이며 온라인 복지몰인 군지원센터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나라를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는 군인장병과 군인가족 및 군관계자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국방을 책임지는 막중한 책임감에 조그만 보람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군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