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나우먼트, 기프트샵 '네모네' 부산점 신규 오픈 입점
브랜드 나우먼트, 기프트샵 '네모네' 부산점 신규 오픈 입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7.0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먼트’가 응원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네모네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오픈과 동시에 입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강남점 명동점에 이어 2일, 부산 롯대백화점 광복점에도 새롭게 오픈한 네모네는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있고 트렌디한 상품들을 모아둔 선물 큐레이션 기프트샵이다.

나우먼트는 2020 SBA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제 아이디어상품_202012_024호) 이후, 2021 상반기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大賞 수상(한국일보 주관)에 이어 이번 네모네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였다.

나우먼트 네모네 기프트샵 입점은 온라인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겠다는 전략으로 보인다.

특히, 네모네에서 쇼핑/관광의 명소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오픈과 동시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픈상품' 을 진열하고 소개하는 자리여서 의미가 크다는 설명이다.

나우먼트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인 네모네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기존 명동점의 두배 크기로 운영되며 입점 제품으로는 아이디어상품 저자극 때밀이스펀지 '나우펀지' 컬러 3종 (핑크, 민트, 노랑)을 만나볼 수 있다.

'나우펀지'는 나우먼트에서 기존의 자극적인 때밀이를 단점을 보완하여 저자극 스펀지 형태로 출시한 제품이다. 산업재산권 특허 완료된 해당 제품은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과 말랑한 감촉으로, SNS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네모네 관계자는 "부산점 오픈을 나우먼트와 함께 하게 되어 설레는 마음이 든다"고 전했으며, 나우먼트 조민호 대표는 “부산 번화가에 오픈한 네모네 첫 오픈 상품으로 자사 제품을 보여드릴 수 있게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저자극 때밀이 혁신템 ‘나우펀지’ 는 조기품절로 인해 6차 재입고까지 진행하며 완판 행진을 이루고 있으며 국민대 모델연기 패션쇼 '시엘디뉴트' 등에 협찬했다.

네모네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입점상품 나우먼트 베스트셀러 나우펀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소셜커머스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