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선물하고 싶은 남자연예인 1위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선물하고 싶은 남자연예인 1위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2.1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선물하고 싶은 남자연예인중 1위는 '국민 남동생'으로 거듭나고 있는 가수 '이승기'가 선정됐다.

청담동에 위치한 오세원성형외과와 웨딩컨설팅 회사인 알앤디클럽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초콜릿 또는 선물을 하고 싶은 남자연예인은 누구인가?'에 대한 앙케이트 조사를 실시한 결과다.

이번 앙케이트 조사는 지난달 25일부터 2월 9일까지 약 2주간에 걸쳐서 조사가 진행되었으며, 성형외과를 찾은 2,30대의 여성과 예비신부 약 1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 되었다.

발렌타인데이때 선물을 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 1위로는 요즘 국민남동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승기씨가 당당히 차지해 그 인기를 이어갔고, 2위로는 영화 백야행에서 손예진의 그림자가 되어 연기를 펼쳤던 고수가 차지했다.

3위로는 kbs 드라마 공신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승호가 차지해 누나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으며, 4위로는 한류스타인 원빈이, 5위로는 2AM의 조권이 뒤를 이었다.

이번 조사를 진행한 오세원 원장은  "2,30대 여성들은 어떠한 외모를 선호하고 어떠한 이성에게 호감도가 높은지를 알기위한 조사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조사에서는 여성들이 바라보는 S라인 몸매가 아름다운 여자연예인 조사도 함께 실시를 했다.

S라인 몸매가 아름다운 여자 연예인으로는 최근 CF와 영화등에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신민아가 당당히 1위를 차지했고 2위로는 남성들에게 선망의 대상인 한예슬씨가 뽑혔다. 또, 3위에는 영화배우 박시연씨가 차지했으며 4위로는 미스코리아 출신인 배우 김사랑씨가 뽑혔다. 5위로는 최근 연기자와 MC 겸업을 선언한 한은정씨가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