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원 x UN 세계 요가의 날 마스크팩 공식 후원 브랜드로 선정
알리원 x UN 세계 요가의 날 마스크팩 공식 후원 브랜드로 선정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6.1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리원 제공
사진=알리원 제공

자유 분방한 시각의 디자인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뷰티랜드코리아㈜가 UN 세계 요가의 날을 맞이하여 Art & Liberty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알리원(ALLIONE)의 자연원료 발효 마스크팩 공식 후원업체로 선정이 되었다.
 
자연이 주는 순수함과 편안함을 추구하여 꾸미지 않는 “자연스러움”으로 본연의 자연스러움을 찾길 바라는 알리원은 자연 본래의 성분과 과학기술을 활용하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알리원이 고품질의 마스크팩을 후원하는 업체로 선정이 되었다.
 
UN 세계요가의 날은 인도의 모디총리가 제안하여 UN 193개 회원국들의 동의를 얻어 2014년 제 69차 UN총회에서 제정이 되었다. UN세계요가의 날 한국행사조직위원회는 2015년부터 매년 UN세계요가의 날 한국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공식행사는 2021년 6월 21일 18:00부터 20:30까지 강동구청 광장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번에 열리는 제 7회 UN 세계요가의 날은 행사 현장에 출입명부 기재, 마스크 착용등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행사관계자만 제한적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일반인 참가자는 Youtube 채널과 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온라인 행사에 참가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세상을 밝혀라 Brighten the World”라는 슬로건으로 개최가 되며 여러 정부부처와 주한인도대사, 수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줄 것으로 예상이 된다. 특히 이번에는 강동구와 공동행사로 진행이 된다.
 
정부부처에서는 황희 문화체육부장관, 이정훈 강동구청장, 진선미 국회의원이 참석하며, 스리프리야 란가나탄 주한인도대사의 축사 및 안민석 조직위원장 대회사를 시작한다.
 
원정혜 교수, 요기 다니엘, Ms. Maitri Shah, 황아영 등 요가마스터들의 테마강연과 김민아 요가 스튜디오, 챤드라, 리탐빌, 천시아 등의 다양한 요가 퍼포먼스와 핸드팬, 싱잉볼 등의 공연이 펼쳐져 수많은 사람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해당 관계자는 "많은 협찬사가 행사에 참여하여 자리를 더욱 빛내 줄 것으로 예상되는 자리에 본래 자연으로 돌아가 번뇌를 줄이려는 요가의 취지와, 자연의 본래의 아름다움을 찾으려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알리원의 자연원료 발효 마스크 팩은 상당히 그 의미가 부합하는 점이 많다"며 "특히 행사에 참가하는 요가인들과 일반들 모두가 본인 스스로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그 자리가 더욱 뜻 깊다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