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플랫폼내드리오, ‘종합공사 무료견적 서비스’ 론칭
인테리어 플랫폼내드리오, ‘종합공사 무료견적 서비스’ 론칭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6.1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내드리오’가 고객이 직접 업체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제공에 나선다.

내드리오는 ‘내가 만드는 인테리어’의 줄임말로, 중개 서비스 제공업자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스스로가 업체를 선택하고 진행 과정에 깊숙이 관여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고객 개개인의 거주지, 선호 디자인, 공사 기간 등 다양한 조건들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한 채 오직 가격이나 면적 등 기계적인 수치에만 의존해 업체를 매칭했던 기존 플랫폼들과 달리,고객이 직접 자신의 조건과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내드리오의 ‘종합공사 무료견적 서비스’는 오는 21일 론칭된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이 전체 면적만 입력 시 업체 누적 data를 활용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시공항목이 구성되고, 이에 따른 예상견적이 자동으로 산출된다. 복잡한 전체공사 인테리어 견적 문의도 3분 안에 완료 가능하고, 견적 등록 후 업체 입찰 및 업체 선정 그리고 계약 및 시공 프로세스도 동일하다. 

내드리오 관계자는 “내드리오의 서비스를 종합 인테리어 공사로 확장해 달라는 많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본 종합공사 무료견적 서비스를 런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시공 스타일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최대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라고 전했다.

한편, 내드리오는 작은 인테리어 공사 위주 견적 서비스로 시작한 이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해 왔다. 이에 고객들과 업체들의 지원으로 종합 인테리어 공사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